친구들과 겨울 바다에서 연 날리며 전하는 새해 응원과 격려 … "우리는 지금 이대로도 충분하다"

▲ (사진 제공 = 코카콜라)

【서울=서울뉴스통신】 이상숙 기자 = 14일 코카-콜라는 배우 박보검과 함께한 코카-콜라 새해 캠페인 TV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박보검과 친구들이 새해 연을 날리며 서로 짜릿한 응원과 격려로 새해를 맞이하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박보검은 촬영 현장에서 코카-콜라와 함께 새해를 시작하는 짜릿한 즐거움을 여심을 강탈하는 미소로 표현하는 등 '국민 남친'의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 속 박보검은 실제로 친구들과 함께 바다 여행을 떠난 듯 자연스럽고 행복한 모습으로 촬영을 즐기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친구들과 바다를 향해 전력 질주하며 천진난만한 웃음을 짓고, 겨울 바다를 배경으로 짜릿한 손인사를 건네는 박보검의 청량한 미소는 한겨울 추위를 날려버리며 감탄을 자아낸다.

최근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에서 훈훈한 비주얼과 정통 멜로 연기로 '국민 남친'의 닉네임을 얻은 박보검은 촬영 내내 특유의 환한 미소를 잃지 않으며 물오른 극성수기 외모를 뽐냈다.

(사진 제공 = 코카콜라)

특히, 친구들과 함께 연을 날리는 장면에서 박보검은 지난해 걱정을 짜릿하게 날려버릴 만큼 넘치는 활력을 발산하며 '응원 요정'의 진면목을 드러냈다. 이 날 박보검은 특유의 환한 미소로 촬영 현장에 긍정 에너지를 불어넣는가 하면, 동료 연기자와 스태프를 자상하게 챙겼다는 후문이다.

2017년 '당기면 가까워져요!' 캠페인부터 2019년 새해 캠페인까지 코카-콜라 와의 짜릿한 만남을 지속해 온 박보검은 이달 공개될 코카-콜라의 새해 TV 광고를 통해 "우리는 지금 이대로도 충분하다!"는 2019년의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새해에도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하는 코카-콜라와 함께 힘차게 비상하는 연처럼 소비자들 모두 희망찬 한 해를 보내길 바란다"면서 "새해에도 짜릿한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담은 스토리텔링 패키지 출시, 박보검과 함께 한 TV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 제공 = 코카콜라)
(사진 제공 = 코카콜라)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