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30만원 두 가지 종류로 출시 … 금액대별 '스타벅스 기프티콘' 프로모션도 진행

▲ 한섬이 출시한 '밸런타인 e기프트카드' 6종.

【서울=서울뉴스통신】 이상숙 기자 =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더한섬닷컴 온라인 및 모바일앱에서 밸런타인데이(2월 14일)를 기념해 '밸런타인 e기프트 카드'를 오는 17일까지 판매한다고 10일 전했다.

새로 출시한 '밸런타인 e기프트 카드'는 총 6종으로, 밸런타인 디자인(2종)과 축하 디자인(2종), 감사 디자인(2종) 등이다.

행사기간 'e기프트 카드'를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 2매를, 50만원 이상 구매하면 스타벅스 '부드러운 디저트 세트 기프티콘' 1매를 각각 제공한다.

한섬 관계자는 "앞으로 밸런타인데이 외에도 화이트데이․가정의 달 등 시즌별로 다양한 판매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했다.

한섬의 'e기프트 카드'는 지난해 12월 첫 선을 보인 선불식 전자 상품권(10만원·30만원)으로, 해당 금액만큼 '더한섬닷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더한섬닷컴 온라인몰과 모바일앱에서 신용카드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결제가 완료되면 문자메시지로 상품권이 전송된다.

'e기프트 카드'를 받은 고객은 더한섬닷컴 내 마이페이지에 들어가 문자 메시지에 적혀 있는 카드번호와 핀번호를 등록한 뒤, '한섬 e-money'로 전환해 사용하면 된다.

한편, 더한섬닷컴은 17일까지 타임옴므와 시스템옴므의 밸런타인 기획 상품을 구매하면 선물박스, 리본, 카드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한섬이 출시한 '밸런타인 e기프트 카드'
한섬이 출시한 '밸런타인 e기프트 카드'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