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토 News in picture
롯데百, 아역 전문 기획사와 손잡고 모델 및 연기 스피치 수업일산점에 키즈 엔터테인먼트 매장 '키아나 댄스 스튜디오 바이 롯데' 오픈…30일까지 클래스 등록시 10% 할인
  • 이상숙 기자
  • 승인 2019.04.16 17:38
  • 댓글 0
   
▲ (사진 제공 = 롯데백화점)

【서울=서울뉴스통신】 이상숙 기자 = 16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아역 전문 기획사인 '키아나 엔터테인먼트'(http://www.kianaent.com)와 손잡고 19일 일산점에 '키아나 댄스 스튜디오 by 롯데'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일산점 10층에 영업면적 약 231㎡(70평)규모로 오픈하는 이곳에서 키즈 모델, 연기 스피치, 댄스, 카메라 테스트 등 다양한 수업을 제공한다.

가장 인기가 많은 댄스 수업의 경우 K-POP 댄스반, 힙합반, 브레이크 댄스반, 오디션반, 취미반 등 총 5개반의 커리큘럼 중 선택할 수 있다. 수업 등록은 4세부터 19세까지 가능하며 연령대별 맞춤 수업이 진행된다. 비용은 평일반은 한 달에 20만원선, 주말반은 한 달에 25~30만원선이다.

롯데백화점은 댄스 아카데미 입점을 기념해 '키즈모델 선발대회'도 진행한다. 오는 17일(수)까지 접수를 받으며, 20일(토)에 본선을 진행해 최종 수상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은 댄스 및 모델 부문으로 나눠 총 20여명에게 시상하며, 수상자에게는 댄스 스튜디오 클래스 수강권, 프로필 포토북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일산점 이종성 점장은 "지속적으로 규모가 커지고 있는 키즈 시장을 잡기 위해 키즈 엔터테인먼트와 협업이라는 새로운 시도를 하게 됐다"며, "업계에서 최초로 시도한다는 상징성이 있는 만큼,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사진 제공 = 롯데백화점)
(사진 제공 = 롯데백화점)
(사진 제공 = 롯데백화점)

이상숙 기자  88rss@daum.net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NEWS IN PICTUR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