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토 News in picture
롯데百, 글로벌 애슬레져 브랜드 '룰루레몬' 유치유명 강사와 함께 하는 요가, 런닝 등 커뮤니티 클래스도 열어…오픈 기념 팝업스토어에서 티셔츠 DIY 이벤트
  • 이상숙 기자
  • 승인 2019.04.18 18:52
  • 댓글 0
   
▲ (사진 제공 = 롯데백화점)

【서울=서울뉴스통신】 이상숙 기자 = 롯데백화점은 19일(금) 소공동 본점 3층에 영업면적 142㎡(43평) 규모의 '룰루레몬' 매장을 오픈한다.

롯데백화점은 전 세계 애슬레져 트렌드를 선도하는 캐나다발 글로벌 브랜드 '룰루레몬'을 유치하기 위해 4년간 힘썼다고 전했다.

현재 미국, 호주, 유럽, 아시아에 걸쳐 글로벌 매장을 운영중인 '룰루레몬'은 전 세계 400여개 매장 중 백화점에서는 영국 '헤롯 백화점'에 이어 두 번째로 입점하며 국내에서는 백화점 업계 최초 입점이다.

이번에 오픈하는 롯데백화점의 '룰루레몬' 매장은 요가, 필라테스, 런닝, 스트레칭, 라이프스타일, 용품 코너로 구성된다. 일반 쇼핑몰보다 장소를 협소하게 운영해야 하는 백화점의 특성을 고려해 룰루레몬의 베스트 셀러 위주로 구색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픈을 기념해, 19일(금)부터 백화점 1층 외부 을지로입구역 앞에는 5미터높이의 룰루레몬의 3D 구조물을 설치한다. 19일(금)부터 23일(화)까지 소공동 본점 1층에서는 팝업스토어를 열어 기존에 고객이 갖고 있거나, 이번에 새로 구매한 룰루레몬 티셔츠에 'SEOUL' 로고를 프린트해 세상에 하나뿐인 티셔츠를 직접 만들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오픈일부터 25일(목)까지 롯데/L.POINT 카드로 룰루레몬의 상품을 10/20만원 구매 시 5%의 금액에 해당하는 5천원/1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룰루레몬'이 자랑하는 다양한 커뮤니티 클래스도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룰루레몬은 지난 5일(금)부터 소공동 인근 요가/필라테스 센터와 연계해 요가, 런닝 등의 커뮤니티 클래스를 무료로 열어 약 10회 이상 진행했다. 롯데백화점은 매장 오픈 전에 클래스를 신청한 고객 100명에게 19일부터 21일까지 소공동 영플라자 옥상공원에서 유명 강사를 초대해 '명상 및 필라테스', '빈야사 요가'를 진행한다.

룰루레몬의 백화점 입점을 기획한 롯데백화점 정세련 패션부문 바이어는 "4년 간 큰 공을 기울인 '룰루레몬'의 롯데백화점 입점을 통해 더 큰 고객 만족에 기여할 수 있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애슬레저 트랜드를 선도하기 위한 다양한 컨텐츠를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 제공 = 롯데백화점)
(사진 제공 = 롯데백화점)

 


이상숙 기자  88rss@daum.net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NEWS IN PICTUR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