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의 정치현안' 주제로 약 50분간 특강

▲ 조경태 국회의원 초청강연회 <사진=이갑준 기자>

【청주=서울뉴스통신】 이갑준 기자 = 14일 자유한국당 최고위원인 조경태 국회의원(부산 사하구(을))이 중원희망포럼협의회(중앙회장 이갑준) 충청권 순회 강연회를 위해 충북 청주를 찾았다.

이번 초청강연회는 중원희망포럼협의회 중앙회가 주최하고 충북협의회(회장 이우균)의 주관으로 청주시 흥덕구 옥산면 복지회관에서 충청권 회원들과 전,현직 청주시의회 의원 및 지역주민 약150명가량 참석하였다.

조경태 국회의원은 '우리나라의 정치현안'이라는 주제로 약 50분간 특강을 진행했다. 열띤 질의와 응답의 시간속에서 지역민들에게 환대와 환영을 받았으며 조 의원은 참석자들에게 큰 절로 감사 인사를 드렸다.

강연회를 주관한 이우균회장(현,청주시의회 의원)은 옥산면을 지역구로 하는 재선 시의원으로서 “오늘 강연회를 주관하게 되어 큰 영광으로 생각하며 앞으로 지역발전과 중·장년층의 적극적인 사회 참여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중원희망포럼협의회 중앙회에서는 앞으로도 강원도와 전라남·북도에서 강연회를 준비하고 있으며, 현재 회원 1,500여명이 전국 각지에서 활동하고 있다. 다양한 포럼과 강연회를 개최하고, 특히 전국 청소년 의정활동프로그램을 통한 리더쉽을 증진시키며, 지역 소외계층에 대한 봉사활동에도 주력하고 있다.

한편, 이우균의원에게 중원희망포럼협의회 충청북도협의회장 임명장을 수여했고, 이유자 전,청주시의원에게 중앙회 부회장 임명장을 수여했다.

충청북도협의회장 임명장을 수여 <사진=이갑준 기자>
충청북도협의회장 임명장을 수여 <사진=이갑준 기자>
중원희망포럼협의회 충청권 임원 <사진=이갑준 기자>
조경태 국회의원 특강 <사진=이갑준 기자>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