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 100일 기념…한복 입은 27명 신입사원의 근무 경험과 느낌, 붓글씨로 담아

▲ 23일 롯데 리테일 아카데미에서 '롯데마트 87기' 신입사원들이 붓글씨 백일장에 참여하고 있다.(사진 제공 = 롯데쇼핑)

【서울=서울뉴스통신】 이상숙 기자 = 23일 롯데마트는 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롯데 리테일 아카데미에서 지난 2월 초순에 입사한 87기 신입사원들의 입사 100일 기념 축하잔치를 열었다.

이 자리에서 100일 간의 경험을 붓글씨에 담는 백일장 대회도 열렸다.

이번 행사는 27명의 롯데마트 87기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입사 100일 간의 경험을 되돌아보고, 함께 어울리는 시간을 통해 소속감을 제고시키고자 기획됐다.

오전에 100일 잔치상 앞에서 한복을 입은 27명의 신입사원이 근무 경험과 느낌을 담은 붓글씨 백일장을 열었다. 오후에는 직장생활과 관련된 강의와 선배들과의 문답 시간을 가졌다.

한편, 롯데마트는 소속 점포·부서에서 진행하는 1대 1 멘토링, 선배사원들에게 최신 트렌드 등을 안내하는 역멘토링, 입사 1년 후 진행하는 '리프레시 과정' 등의 신입사원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23일 롯데 리테일 아카데미에서 '롯데마트 87기' 신입사원들이 붓글씨 백일장에 참여하고 있다.(사진 제공 = 롯데쇼핑)
23일 롯데 리테일 아카데미에서 '롯데마트 87기' 신입사원들이 붓글씨 백일장에 참여하고 있다.(사진 제공 = 롯데쇼핑)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