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토 Vertical View
현대百, '스메그x돌체앤가바나' 팝업스토어소형가전 컬렉션인 '시칠리아 이스 마이 러브' 선보여…착즙기·토스터·전기포트 제품 출시
  • 이상숙 기자
  • 승인 2019.06.03 17:25
  • 댓글 0
   
▲ 3일 오전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열린광장에서 진행하는 '스메그x돌체앤가바나' 팝업스토어에서 이탈리아 남부의 감성을 담은 '시칠리아 이즈 마이 러브(Sicily is my Love)'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사진 제공 = 현대백화점)

【서울=서울뉴스통신】 이상숙 기자 = 현대백화점은 9일까지 '스메그x돌체앤가바나'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3일 전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이탈리아 종합가전 브랜드 '스메그'와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돌체앤가바나'가 협업한 소형가전 컬렉션인 '시칠리아 이즈 마이 러브(Sicily is my Love)'를 선보인다.

이 라인은 이탈리아 시칠리아섬의 금빛 레몬과 지중해의 오렌지, 수공예 등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된 것이 특징으로, 국내에는 착즙기·토스터·전기포트 3가지 제품을 출시한다.

3일 오전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열린광장에서 진행하는 '스메그x돌체앤가바나' 팝업스토어에서 이탈리아 남부의 감성을 담은 '시칠리아 이즈 마이 러브(Sicily is my Love)'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사진 제공 = 현대백화점)

이상숙 기자  88rss@daum.net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NEWS IN PICTUR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