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안밥이 우유 속으로…고소하고 달콤한 옥수수맛 즐길 수 있어

▲ 푸르밀이 농심과 손잡고 출시한 '인디언밥 우유' 300㎖.
【서울=서울뉴스통신】 이상숙 기자 =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은 농심과 손잡고 '인디언밥 우유'를 출시했다고 10일 전했다.

푸르밀 인디언밥 우유는 농심 '인디언밥'의 맛을 그대로 살린 가공유로 최근 식품 업계의 뉴트로 트렌드와 캐틱터 디자인을 반영 한 제품이다.

인디언밥은 1973년 출시 된 농심의 스테디셀러로 고소한 옥수수맛이 특징이다. 푸르밀은 인디안밥을 우유로 재해석 해 고소하고 달콤한 풍미를 느끼는 동시에 폭넓은 연령대의 소비자에게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레트로풍의 인디언밥 캐릭터 디자인을 담아 친숙함을 더했다.

또한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고소한 곡물 맛이 나는 우유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는 점에 주목하여 풍부한 옥수수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추억 속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하여 3050세대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젊은 세대에게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가격은 1천500원(300㎖)이다.

푸르밀 관계자는 "인디안밥 우유는 바나나킥 우유에 이어 농심 브랜드와 지속적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된 신제품"이라며 "업계의 뉴트로 트렌드와 곡물 우유 트렌드를 고루 반영하여 재미와 맛을 동시에 챙겼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