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광주ㆍ전남
여수시 어르신문화체육센터 개관 15일부터 이용 가능12일 센터 체육관서 개관식 개최…여수시장, 시의장 등 300여 명 참석
  • 광주전남 취재본부 이철수 기자
  • 승인 2019.07.14 13:48
  • 댓글 0
   
【여수=서울뉴스통신】 이철수 기자 = 여수시 어르신문화체육센터가 12일 개관식을 열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개관식에는 권오봉 여수시장과 서완석 시의회 의장, 지역 도‧시의원과 노인회 분회장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에 앞서 시립 국악단이 축하 공연을 펼쳤고, 경과보고와 공사 관계자 감사패 수여, 기념사와 축사가 이어졌다.

권오봉 여수시장은 기념사를 통해 “어르신문화체육센터 개관으로 어르신들께서 날씨와 상관없이 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치매안심센터 운영, 원도심권 노인복지관 신축, 전남권역 재활병원 건립 등을 통해 어르신 복지를 증진하겠다”고 말했다.

웅천지구에 자리 잡은 어르신문화체육센터는 지상 3층 전체면적 2727㎡ 규모로 조성됐다.

1층은 탁구장과 당구장, 자원봉사실과 상설스포츠실로 꾸며졌고, 2층은 헬스장과 건강증진실, 다목적체육관이 위치해 있다. 3층은 노래교실과 서예실, 뇌 스포츠실 등을 갖추고 있고 옥상에는 게이트볼장이 조성돼 있다.

65세 이상 지역 어르신은 회원등록 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회원 접수는 오는 15일부터 센터 3층 사무실에서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문의처(684-6007)로 연락하면 된다.

광주전남 취재본부 이철수 기자  lcs1931@naver.com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 취재본부 이철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NEWS IN PICTUR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