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ㆍ경남=서울뉴스통신】 정상현 기자 = 부산 김해경전철㈜(대표이사 김환국)는 22일 김해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박종주)와 구산사회복지관에서 구산1주공 영구임대아파트 내 저소득층 어르신 250명을 대상으로‘나눔 문화 DAY’행사를 가졌다.

이번‘나눔 문화 DAY’행사는 무더운 여름철 날씨 기력보충을 위한 삼계탕 대접, 무료급식소 생신잔치, 축하공연, 차 나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였다.

김환국 대표이사는“외부 활동이 어려운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모시고 더운 여름철 나눔 문화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어르신들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어 뜻깊고, 행복한 시간이었다. 오늘 행사를 통해 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의 마음에 위로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박종주 센터장은“보이지 않는 곳에서 땀 흘리며 봉사하는 자원봉사자 분들과 기업들의 사회 공헌활동이 이어져 지역 내 어르신들이 외롭지 않고 행복한 노후생활을 누릴 수 있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어려운 이웃과 어르신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센터와 부산,김해경전철(주)는 올해 하반기 미세먼지 저감 공기정화 식물 나눔, 고령자 운전면허 반납 독려 캠페인 등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