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베또의 '라이스 베지버거'…리틀엔팬트리의 '로우놀라' …아밀키의 '제로초콜릿'

▲ 23일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에서 고객이 '비건푸드&이너뷰티 대전'의 상품을 구경하고 있다.(사진 제공 = 롯데백화점)

【서울=서울뉴스통신】 이상숙 기자 = 롯데백화점은 28일까지 소공동 본점에서 콩, 호두 등으로 만든 '비건 푸드'와 건강한 재료로 만든 '이너뷰티 푸드'를 판매하는 '비건 푸드&이너뷰티 대전'을 진행한다고 23일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쌀로 만드는 빵으로 유명한 '라베또'의 '라이스 베지버거'를 비롯해, 100% 식물성 재료로 만든 '비욘드 미트', 생발아메밀과 액티베이티드 견과류로 만든 '리틀엔팬트리'의 '로우놀라' 등의 비건 푸드와 함께 건강한 몸을 위한 다양한 영양제를 판매한다.

'라이스 베지 버거'는 현미쌀가루로 만든 빵에 콩과 견과류 등을 갈아서 만든 패티가 들어가 진짜 햄버거 못지 않은 식감과 맛을 자랑하며, '리틀엔팬트리'의 '로우놀라'는 72시간 동안 46도에서 저온건조한 배양발아(액티베이티드) 아몬드를 사용해 만들어 건강한 음식으로 불린다.

이외에도, 100% 식물성 비건 생 파베 초콜릿인 '아밀키'의 '제로초콜릿'과 아몬드와 캐슈넛을 듬뿍 넣어 아침식사 대용으로 좋은 '어나더 밀크', '정관장'의 '화애락 이너제틱' 등도 함께 판매한다.

23일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에서 고객이 '비건푸드&이너뷰티 대전'의 상품을 구경하고 있다.(사진 제공 = 롯데백화점)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