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서울뉴스통신】 조필행 기자 = 한국마사회(회장 김낙순)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8월 3일(토) 특별한 파티가 개최된다. 애초 27일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40mm 이상 폭우가 예상되어 한 주 늦춰 개최한다.

주로내에 위치한 공원 포니랜드에서 물놀이 시설을 이용해 오후 4시부터 밤 9시까지 ‘포니워터랜드 풀 사이드 파티’가 열린다. 지축을 울리는 경주마들의 말 발굽 소리를 들으며 경주로 옆에서 이색적인 야간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포니랜드는 포니들이 사는 마방, 글램핑장, 원두막, 트로이 목마 놀이터 등을 이용할 수 있는 가족공원이다. 여름을 맞아 9월 1일(일)까지 약 33m의 초대형 워터슬라이드와 유아풀장, 가족 풀장 등 물놀이 시설 ‘포니워터랜드’를 운영 중이며, 수요일~일요일까지 주 5일 이용할 수 있다.

‘포니워터랜드’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풀 사이드 파티’는 8월 3일(토)과 8월 17일(토) 단 2번 열린다. 화려한 야간 조명과 DJ의 신나는 음악이 함께 하며 워터슬라이드, 디제잉, 버블 풀, 무알콜 칵테일, 핑거푸드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무료 음료 1잔을 포함한 입장권이 1만원으로, 이색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티켓은 티켓몬스터(www.tmon.co.kr)에서 구입하면 되며, 더 자세한 사항은 02-6203-3090으로 유선 문의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