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그램 소포장, 휴대성과 편의성 겸비 … 술안주 및 간식으로 제격

【서울=서울뉴스통신】 이상숙 기자 = 대상㈜ 청정원 '안주야(夜)'가 신제품 육포 4종을 출시했다고 1일 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안주야(夜) 육포'는 순창 고추장육포, 불고기브라더스 간장 육포, 치즈촘촘 육포, 레드페퍼 육포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순창 고추장 육포'는 고추장 대표 브랜드인 순창 태양초고추장으로 맛을 낸 한국식 고추장 불고기 육포로, 얇게 썬 국내산 돼지고기를 고추장에 절여내 깊은맛을 살렸다.

'불고기브라더스 간장 육포'는 외식 브랜드 '불고기브라더스'의 대표 메뉴인 '서울식육수 불고기' 소스를 활용해 특유의 간장 불고기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고기 속에 치즈를 통째로 넣은 '치즈촘촘 육포'는 고소한치즈와 부드러운 육질이 어우러지며, 한입 크기의 동전 모양으로 만들어 더욱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레드페퍼 육포'는 고기결 사이에 고추씨를 넣고 매콤한 시즈닝을 더해 맛있게 매운 맛이 특징이다. 또한, 돼지 한 마리에서 2%만나오는 특수부위를 활용해 부드러운 식감이 더욱 두드러진다.

'안주야(夜) 육포' 4종은 쫄깃한 식감으로 씹는 재미를 느낄 수 있어 가벼운 술안주 뿐만 아니라 온가족 간식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각각 30그램 용량으로 소포장 되어있어 휴가철 장거리 이동에도 간편하게 챙겨가기 좋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연이은 열대야로 밤잠을 설치는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야식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고 있다"면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즐길수 있는 ‘안주야(夜) 육포’와 함께 한여름 무더위를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