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토 News in picture
선물세트도 DIY 시대롯데마트, 올 추석 맞이해 '맞춤형 신선 식품 선물세트' 선보여
  • 이상숙 기자
  • 승인 2019.09.02 16:23
  • 댓글 0
   
▲ 2일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모델들이 'DIY 선물세트'를 소개하고 있다.(사진 제공 = 롯데쇼핑)

【서울=서울뉴스통신】 이상숙 기자 = 롯데마트가 올 추석을 맞이해 선물을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의 취향과 선호를 반영할 수 있는 DIY(Do It Yourself) 선물세트 2종을 선보인다고 2일 전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DIY 선물세트는 호주산 청정우와 전복, 랍스터를 고객 취향에 맞게 골라 구성할 수 있는 '전복 찜갈비 세트'와 원하는 한우 부위로만 구성할 수 있는 '한우 맞춤형 세트' 등 2종이다.

4가지를 담을 수 있는 세트와 6가지를 담을 수 있는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객이 매장에서 본인이 원하는 상품과 부위를 선택해 담으면 상품 별 가격에 따라 가격이 책정된다.

롯데마트는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은 소고기와 전복, 이색 상품인 랍스터를 통해 맞춤형 선물세트를 선보임으로써 기존 선물세트와 다른 맞춤형 선물세트 고객의 진심이 더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이번 선물세트를 기획했다.

2일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모델들이 'DIY 선물세트'를 소개하고 있다.(사진 제공 = 롯데쇼핑)

이상숙 기자  88rss@daum.net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NEWS IN PICTUR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