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토 Vertical View
롯데百,'살림샵' 추석 선물세트 판매타월 · 디퓨저 · 차렵 이불 등으로 이뤄진 선물세트…살림에 도움되는 선물
  • 이상숙 기자
  • 승인 2019.09.04 18:04
  • 댓글 0
   
▲ 4일 롯데백화점 잠실점 살림샵 매장에서 모델들이 '리빙 선물세트'를 소개하고 있다.(사진 제공 = 롯데백화점)

【서울=서울뉴스통신】 이상숙 기자 = 롯데백화점은 이번 추석을 맞이해 자체 리빙 편집샵 브랜드 '살림샵(#)'을 통해 타월, 디퓨저, 차렵 이불 등으로 이뤄진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4일 전했다.

롯데백화점은 다른 선물세트와의 차별화를 위해 식품 선물세트가 아니라 실제 삶과 밀접하고, 유용한 리빙 선물세트를 기획했다. 대표적으로, 추석을 기념하기 위해 한국적인 색채가 담긴 상품인 '라체르타 와인 + 호호당 선물세트(와인 + 윷놀이 세트 9만 3000원, 와인 + 놋수저 2인세트 16만 600원)'와 '메종 드 룸룸 엠마 프릴 차렵 베딩 세트(S사이즈 18만 9000원, Q사이즈 22만 9000원)' 등이 있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리빙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지난 2018년 리빙 전문 편집 매장인 '살림샵'을 잠실점에 오픈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다양한 리빙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4일 롯데백화점 잠실점 살림샵 매장에서 모델들이 '리빙 선물세트'를 소개하고 있다.(사진 제공 = 롯데백화점)

이상숙 기자  88rss@daum.net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NEWS IN PICTUR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