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기동북부
이천시 우수상품전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20~26일 열려
  • 경기동북부 취재본부 최인영 기자
  • 승인 2019.09.18 14:29
  • 댓글 0
   
【이천=서울뉴스통신】 최인영 기자 = 이천시와 롯데백화점 본점(명동점)은 지역 특산품 판촉 활성화를 위한 ‘쾌적한 전원도시 이천으로 초대합니다 - 이천시 우수상품전’을 연다고 18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본점(명동점) 지하 1층 행사장에서 9월 20일부터 26일까지 이천시를 대표하는 지역 특산품을 선보이는 특별 행사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천쌀강정, 이천쌀 라이스크림, 길경농원, 폴스베리 아로니아, 도원 두레, 도곡농원, 경기동부인삼농협, 태선F&B, 다미푸드가 참여해 이천쌀 가공식품, 인삼, 홍삼, 도라지, 아로니아 음료 등 지역 특산물을 활용해 만든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이천시와 롯데백화점은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지역 특산물의 홍보 및 판촉을 통한 기업과 지역의 상생을 목적으로 이번 이천시 우수상품전을 기획하였으며, 추후 행사를 확대하여 다양한 홍보와 판촉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의 우수한 특산품들이 지역을 넘어 전국으로 알려질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행사를 꾸준히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경기동북부 취재본부 최인영 기자  snakorea.rc@gmail.com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기동북부 취재본부 최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