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충북ㆍ세종
중원로타리클럽, 취약계층 겨울이불 지원동절기 대비, 홀몸노인 및 장애인에게 이불 50채 전달
  • 충북세종 취재본부 박선영 기자
  • 승인 2019.10.12 11:47
  • 댓글 0
   
【충북ㆍ세종=서울뉴스통신】 박선영 기자 = 충북 충주 중원로타리클럽(회장 정현철)은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작은 정성을 모아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중원로타리클럽은 11일 연수행정복지센터(동장 홍순규)를 방문해 동절기를 대비해 연수동 홀몸노인과 장애인들을 위한 겨울이불 50채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한 겨울이불은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기금으로 준비됐으며 겨울철 난방이 제대로 되지 않아 감기에 취약한 홀몸노인과 장애인 등이 따뜻한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정현절 회장은 “이불을 받으신 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을 실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홍순규 연수동장은 “동절기에는 따뜻한 이웃의 손길을 기다리는 분들이 많은데, 이불을 기탁해 주신 중원로타리클럽에 감사드린다”며, “연수동에서도 동절기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중원로타리클럽은 숭덕재활원 물품 지원, 주택용 소방시설 지원, 해피하우스 다솜 주차장 포장 공사, 여자청소년쉼터 주거환경 개선 등 취약계층을 위해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충북세종 취재본부 박선영 기자  suny1849@gmail.com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북세종 취재본부 박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