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16일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100만 잔 판매 기념 이벤트

【서울=서울뉴스통신】 이상숙 기자 = 파리바게뜨의 커피 브랜드인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Café Adagio Signature)'가 누적 판매량 기준 100만 잔 돌파기념으로 14일부터 16일까지 5만 명을 대상으로 무료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전했다.

올해 3월 초 출시한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는 달콤한 향미와 풍부한 바디감, 깊고 진한 여운 등의 차별화된 맛으로 인기를 끌며 100만 잔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커피 맛뿐 아니라 파리바게뜨의 베이커리 제품과도 좋은 조화를 이루어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왔다.

또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는 SPC그룹 로스팅센터에서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7일간 숙성시킨 후, 단 7일간만 매장에서 판매하는 '7데이즈(days) 원두 원칙(로스팅 후 14일 이내에만 판매)'이라는 운영 방식에 따라 신선함을 강조하며 차별화를 해왔다.

매장에 비치된 관련 홍보물의 QR코드를 모바일 기기로 스캔해 영상을 시청하면, 따뜻한 아메리카노 교환 쿠폰이 즉시 발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또 하나의 밀리언셀러 제품의 탄생을 소비자들과 함께 기념하기 위한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지난 33년간 맛있고 좋은 품질의 제품만을 제공하고자 힘써 온 파리바게뜨는 '베이커리뿐만 아니라 커피도 가장 맛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