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서울뉴스통신】 최인영 기자 = 구리시에서는 오는 10월 26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장자호수공원 야외공연장에서 구리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2019 파크콘서트’를 개최한다.

가을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지역의 명소인 호수공원 야외공연장에서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임명운 씨의 지휘와 서원 씨의 반주, 신선혜 성악 코치의 지도 아래 무대에 오르게 된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지난해 제작된 구리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첫 음반인 <꿈꾸는 사람> 출시 이후 다수의 방송 채널을 통해 음반에 담긴 곡들이 발표되면서 인기를 얻음에 따라 음반 수록곡들 중 일부의 곡들을 연주하는 형식으로 꾸며진다.

따라서 이번 공연은 온 가족이 함께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무대를 빛내 줄 게스트로는 대한민국 정부기념식에 출연해 그 실력을 인정받았던 테너 류하나 씨가 출연한다.

류하나 씨는 ‘미국 NBC 방송 아메리카스 갓 탤런트’ 출신으로 화려한 고음을 자랑하는 실력파 가수로 가을에 어울리는 귀에 익은 올드 팝과 뮤지컬 OST 등 음악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구리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지역의 문화 사절로 다양한 외부 무대에 출연하며 구리시의 위상을 널리 알리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