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17일 테마 타임딜 '인생날 11월' 진행

▲ 월간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인터파크의 '인생날 11월'
【서울=서울뉴스통신】 윤대헌 기자 = 인터파크는 17일 단 하루 동안 통합 테마 타임딜 '인생날 11월'을 진행한다.

8회차를 맞는 테마 타임딜 '인생날'은 인터파크가 전개하는 월간 최대 규모의 전사 통합 프로모션이다. 이번 11월 행사는 쇼핑 대목 시즌을 맞아 쇼핑과 여행, 티켓, 도서 등 전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인생날 전용 할인 쿠폰과 타임딜, 공유딜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 참여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인터파크 인생날'을 검색한 후 브랜드 검색 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우선 주요 혜택으로 오후 7시까지 인생날 하이라이트인 '인생 타임딜 코너'를 통해 매 시각 정시마다 카테고리별 인기상품을 최대 93% 할인된 가격에 파매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BBQ 뱀파이어치킨 콜라 1.25ℓ 패키지(7900원), 티웨이항공 제주도 편도 항공권(1700원) 등이 있다.

또 기존에 진행해 왔던 '인생 공유딜 코너'를 새롭게 단장했다. '인생 공유딜 코너'의 상품을 SNS 등을 통해 친구에게 공유하면 공유한 사람과 받은 사람 모두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전용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구매 상품에 따라 보너스 아이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외 20~99%까지 꽝 없는 랜덤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인생은 랜덤 코너'를 통해 뮤지컬 <보디가드>의 공연 티켓을 1인당 장매까지 최대 9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인생 북잼 코너'를 통해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블루스퀘어에서 25일에 진행하는 '트렌드코리아 2020, 김난도 북잼콘서트' 참여를 신청할 수 있고, '혼잘인생 코너'에서는 싱글슈머를 위한 1인 전용 상품을 최대 7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