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착용감∙전자파 차단 등 재구매율 90%로 '인기'

▲ 남성 브랜드 '마르시오디에고'에서 18일 단 하루 동안 전품목을 최대 57% 할인 판매한다.
【서울=서울뉴스통신】 윤대헌 기자 =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르시오디에고'는 18일 단 하루 동안 전품목을 최대 57% 할인 판매한다.

마르시오디에고는 이탈리안 클래식 무드의 남성 전문 패션·잡화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온라인 브랜드다. 이번 행사에서는 마르시오디에고의 수트와 가방, 지갑 등을 비롯해 인기상품으로 등극한 '스마트 박서 브리프' 언더웨어 등 전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중 '스마트 박서 브리프'는 재구매율이 90%에 이를 정도로 인기가 높은 스테디셀러로, 음경 홀과 음낭 케이스가 구분돼 있어 착용 시 시크릿 존이 자연스럽게 분리돼 온도를 낮춰주고, 압박 없이 쾌적한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땀이 차는 현상을 방지하고 낮은 온도를 유지해 건강에 도움을 주고, 정자를 병들게 하는 주범인 전자기기의 유해 전자파를 완화하기 위해 안감 중앙 부위에 전자파 차폐 인증 원단인 '볼트론'을 사용해 정전기와 같은 생활 속 유해 전자파를 방지해 준다.

게다가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천연소재인 '텐셀'을 사용해 드로즈의 단점인 답답함을 보완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텐셀은 면보다 빠르고 높은 흡수성이 특징으로, 다른 섬유에 비해 박테리아 번식률이 매우 낮고, 실크보다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