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9일까지 '유튜브 채널 구독 이벤트' 진행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 진행하는 '유튜브 구독 이벤트'.
【서울=서울뉴스통신】 윤대헌 기자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9일까지 '유튜브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래드 호텔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 이용 꿀팁과 뷔페·룸서비스 먹방, 호텔 주변 즐길거리 등의 정보를 'G사원'이 생생하게 전달하는 'G사원의 TMI'를 시리즈로 업로드하고 있다. 또 유튜브 크리에이터 20명으로 구성된 글래드 서포터즈 '글러브'의 채널을 통해서도 글래드 호텔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재미를 전달 중이다.

이번 행사는 유튜브 사이트에서 '글래드 호텔'을 검색, '구독'을 완료하고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하기'를 클릭한 후 정보를 입력한 뒤 글래드 호텔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벤트 게시글에 '구독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또 글래드 호텔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메종 글래드 제주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모두 팔로우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벤트 응모자는 추첨으로 1등에게 글래드 호텔의 통합 F&B 멤버십 '글래드라이크 잇츠'를 제공하고, 2등에게는 글래드 여의도의 연말 파티 패키지 'HELLO 2020' 이용권, 3등에게는 글래드 여의도의 카페&뷔페레스토랑 그리츠의 2인 디너 식사권, 4등에게는 코스메틱 브랜드 리엔케이의 보습 키트, 5등에게는 아모레퍼시픽 스테디의 마스크팩을 증정한다. 또 500번째, 1000번째, 5000번째, 1만번째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보너스 경품으로 글래드 호텔의 시크릿 박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