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아이스링크 '이색 이벤트' 마련

▲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아이스링크.
【서울=서울뉴스통신】 윤대헌 기자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자녀에게 잊지 못할 생일파티를 선사할 수 있는 '어린이 생일파티 온 아이스' 패키지를 선보였다.

생일파티 장소로 제공되는 가제보는 알록달록한 풍선을 비롯해 다양한 파티 소품으로 꾸며지고, 주인공을 위한 생일 케이크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24종의 메뉴가 풍성하게 차려진다. 또 생일파티 후 아이스링크에서 마음껏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도록 아이스링크 입장권과 무료 스케이트 대여 혜택이 제공된다. 최소 예약 인원은 어린이 10명부터이고, 2월29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또 연인을 위한 '프러포즈 온 아이스' 패키지도 운영한다. 아이스링크 영업 종료 후 하루 한 커플만 진행하는 이 패키지는 호텔 전문 플로리스트가 준비한 부케와 샴페인, 케이크가 특별 조명 효과와 음악을 배경으로 은빛 아이스링크 위에 마련된다.

또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 이벤트 전담팀과의 상의를 통해 연인을 위한 맞춤 프러포즈를 기획할 수 있다. 아이스링크 입장권과 스케이트 대여 티켓이 포함된 '프러포즈 온 아이스' 패키지는 2월23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아이스링크는 3월1일까지 운영하고, 운영 시간은 주중(월~금) 정오부터 오후 9시30분까지, 주말(토·일, 공휴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아이스링크 입장권은 네이버를 통해 예매하면 주중(월~목) 40%, 주말(금~일, 공휴일) 20%를 각각 할인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