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 인천 전자랜드와 '한우 스폰서 데이' 진행

▲ 한우자조금관리위는 지난 7일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와 함께 '한우 스폰서 데이'를 진행했다.
【서울=서울뉴스통신】 윤대헌 기자 =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지난 7일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와 스폰서 협약을 맺고 '한우 스폰서 데이'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 한우자조금은 경기에 앞서 인천 전자랜드와 스폰서 협약식을 진행하고, 한우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와 한우 시식행사를 열었다. 경기장 밖에서도 두 명이 1분 동안 슛 대결을 하는 농구왕 이벤트와 한우 다트 이벤트, 포토존 등의 행사를 통해 한우홍보에 적극 나섰다.

또 농구경기 중 하프타임에서는 사전 신청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공을 던지는 위치에 따라 골이 들어가면 경품을 제공하는 '사랑의 슛' 이벤트를 진행하고, 가장 열정적으로 응원한 팬에게 선물을 주는 '열광 타임', 응모권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경기에서 시투를 맡았던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한우자조금이 인천 전자랜드와 협약을 맺고 뜻깊은 이벤트를 진행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우자조금은 오는 18일 인천 전자랜드 구단에 한우 회식자리를 마련, 응원과 함께 한우에 대한 관심과 성원을 당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