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연말 '스페셜 패키지' 2종 판매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2가지 패키지를 내놨다.
【서울=서울뉴스통신】 윤대헌 기자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패키지 2종을 선보였다.

연인과 함께 달콤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는 '로맨틱 크리스마스 파티 패키지'는 24일 델마르에서 열리는 로맨틱 크리스마스 파티 2인 임장권이 포함돼 있다. 로맨틱 크리스마스 파티는 캐럴과 매직쇼에 어울리는 스페셜 스테이크 코스 요리와 무제한 와인이 제공되고, 최대 4만원 상당의 선물이 담긴 크리스마스 랜덤 기프트를 증정한다.

연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뉴 이어 이브 카운트다운 파티 패키지'는 델마르에서 밤 8시30분부터 새벽 12시30분까지 진행되는 제야의 종소리를 스크린으로 볼 수 있고, 전문 MC가 카운트다운 및 경품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또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세미 뷔페가 생맥주·와인과 함께 제공되고, 최대 4만원 상당의 선물이 담긴 뉴이어 이브 랜덤 기프트를 증정한다.

두 가지 패키지 모두 4만원을 추가하면 서울 도심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20층에 위치한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에서 데이 스낵과 해피아워, 뷔페 패밀리아 2인 조식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외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무료 입장, 여성 발레 파킹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