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토 Vertical View
롯데백화점,키즈테마파크에 일 평균 8백명 이상 방문12개월부터 14세까지의 어린이가 즐길 수 있는 관악점 '퐁퐁플라워'
  • 이상숙 기자
  • 승인 2020.01.12 13:06
  • 댓글 0
▲ 12일 롯데백화점 관악점에 위치한 키즈카페 '퐁퐁플라워'에서 아이들이 다양한 놀이기구를 이용하고 있다.(사진 제공 = 롯데백화점)

【서울=서울뉴스통신】 이상숙 기자 = 실내에서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키즈테마파크가 백화점에 입점하면서, 백화점은 단순한 쇼핑공간이 아닌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12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지난 8일 관악점 지하1층에 오픈한 '퐁퐁플라워'에 일 평균 8백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퐁퐁플라워'는 12개월부터 14세까지의 어린이가 즐길 수 있는 아동용 실내 테마파크다.

체험형 키즈테마파크 '퐁퐁플라워'의 면적은 의류 매장 9개를 합친 994.1㎡(307평)으로 지하1층 전체의 31%에 해당하는 규모다.

그물놀이터 '칼라트리존', 블록형태로 구성된 '트램펄린존', 정글짐 등으로 이뤄진 '모험놀이존', 미끄럼틀과 볼풀로 구성된 '모션 슬라이딩' 존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다양한 브런치 메뉴와 커피를 판매하는 'F&B' 시설도 있다.

롯데백화점은 구랍 20일에 롯데팩토리아울렛 가산점에도 2585제곱미터(약781평) 규모로 '퐁퐁플라워'를 오픈했다. 팩토리 아울렛 가산점은 오픈 20여일만에 2만여 명의 고객들이 방문했다.

12일 롯데백화점 관악점에 위치한 키즈카페 '퐁퐁플라워'에서 아이들이 다양한 놀이기구를 이용하고 있다.(사진 제공 = 롯데백화점)

이상숙 기자  88rss@daum.net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