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특가·카드 할인·경품증정 등 이벤트 마련

▲ 롯데워터파크.
【서울=서울뉴스통신】 윤대헌 기자 = 김해에 위치한 롯데워터파크는 설 연휴를 맞아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겨울에도 따뜻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롯데워터파크는 24~27일 오후 1시, 3시 눈썰매장 포토존에서 팽요와 함께 무료로 폴라로이드 기념사진을 촬영해주는 '팽요와 추억 찰칵'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23일까지 눈썰매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지정된 해시태그(#롯데워터파크 #롯데워터파크눈썰매장 #김해눈썰매장)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으로 롯데워터파크 초대권, 식음교환권을 제공한다.

연휴기간 눈썰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눈썰매장 입구에서 귀여운 롯데워터파크 캐릭터들이 그려진 근하신년 엽서를 증정하고, 눈썰매장 체험존 내 '민속놀이존'에서 윷놀이, 투호, 제기차기 등의 전통놀이를 즐길 수 있다.

설 연휴를 맞아 알뜰하게 워터파크를 이용할 수 있는 우대 혜택도 마련했다. 24일까지 홈페이지 예매자에 한해 워터파크 오후권을 1만5000원에, 워터파크와 찜질방 오후 패키지권을 1만9000원에 판매한다. 또 3월1일까지 이용 실적이 충족된 롯데·비씨·국민·하나카드 회원은 워터파크를 본인은 60%, 동반 3명은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