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한국JC 중점 사업에 아낌없이 후원할터

▲ 골든블루는 지난 18일 한국청년회의소와 사회공헌 협약식을 가졌다.
【서울=서울뉴스통신】 윤대헌 기자 = 골든블루는 지난 18일 서울 그랜드워커힐 호텔에서 한국청년회의소와 사회공헌 협약식을 가졌다.

2015년부터 올해까지 6년 연속 진행해온 사회공헌 협약은 청소년들의 밝은 미래를 만들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번 협약식에는 한국JC 제69대 이종석 중앙회장, 한국인 최초 제54대 JCI 세계회장을 역임한 골든블루 최용석 부회장을 비롯해 전국 JC 임원 및 회원들이 참석했다.

2020년 한국JC 중점 사업은 청소년들이 개인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You& I 페스티벌'과 한민족 동포 사회에 희망을 안겨줄 '사랑의 메신저 운동', 강제징용 피해 동포들에게 의료 지원 또는물품 조달을 하는 '강제징용 피해 동포 지원 사업'을 비롯해 '어린이 범죄 예방 뮤지컬' '통일 홍보포럼개최' '한국JC 중앙회장배 유소년 축구대회' 등이다.

이날 협약식에서 이종석 중앙회장은 "2015년부터 해마다 사회공헌 협약을 맺고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해주는 골든블루 덕분에 한국JC도 미래사회의 주역인 청소년들에게 큰 힘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올해도 골든블루의 지원에 힘입어 청소년들이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 골든블루 최용석 부회장은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는 한국JC에게 후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며 "아울러 국내 위스키 시장을 선도하는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리더 모습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