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급식소 · 복지시설 방문해 위문품 전달하고 봉사활동

▲ 무료급식소에서 이웃사랑 실천에 동참하고 있는 화성시의회 김홍성 의장.
【수원=서울뉴스통신】 김인종 기자 = 화성시의회(의장 김홍성)는 설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명절을 보내기 위해 관내 무료급식소, 복지시설 등을 방문했다.

지난 20일 오전 김홍성 의장은 화성시 남양읍 소재 무료급식소를 찾아 백미를 후원하고, 급식소를 찾은 어르신께 점심을 배식했다. 봉사를 마친 후에는 급식소 관계자를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같은 날 기획행정위원회(위원장 김도근)와 경제환경위원회(위원장 신미숙), 교육복지위원회(위원장 임채덕), 도시건설위원회(위원장 차순임)는 각 상임위원회별로 둘다섯해누리(서신면), 브니엘복지원(팔탄면), 화성의 집(기산동), 보배로운 요양원(양감면) 등 관내 복지시설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 종사자 격려를 이어갔다.

의원들은 “이웃과 함께 정을 나누는 훈훈하고 따뜻한 명절이 될 수 있도록 소외된 이웃에게 관심과 애정을 갖고 주변을 둘러봐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매년 복지시설에 위문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화성시의회는 이번 설에도 복지시설 6곳에 백미 1,200㎏을 후원하고 무료급식소 봉사활동을 하는 등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