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식음 컨설턴트 '알란 야우'의 독창적 딤섬 선봬

▲ '더 라운지'애서 선보이는 스페셜 딤섬 세트 '인티밋 모먼츠'.
【서울=서울뉴스통신】 윤대헌 기자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더 라운지'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스페셜 딤섬을 우아하게 즐길 수 있는 '인티밋 모먼츠'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2월 한 달간 선보이는 '인티밋 모먼츠' 세트 메뉴는 프리미엄 중국차 1잔과 미식 글로벌 식음 컨설턴트 알란 야우의 독창적인 딤섬 5종, 스몰 바이츠 2종, 디저트와 샴페인 1잔으로 구성된다.

딤섬 메뉴는 오징어와 새우를 넣은 만든 만두피 위에 전복 1개를 얹어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전복 슈마이', 새우를 곁들인 '게살 아스파라거스 교자', 진하고 뜨끈한 육즙을 품은 '샤오롱 바오', 쫀득한 만두피와 탱글탱글하게 씹히는 새우의 식감이 돋보이는 '하가우', 쌀가루와 전분가루를 혼합해 만든 피에 새우를 넣어 말아낸 '새우 창펀' 5종이다.

또 새우와 돼지고기, 건새우, 표고 버섯을 넣어 튀긴 조롱박 모양의 찹쌀 '조롱박 볼'과 오리알 노른자와 함께 조리된 닭고기와 돼지고기에 연잎 향이 깊게 밴 '연잎 찹쌀밥'이 제공된다.

이외 온화한 차향과 부드러운 단맛이 일품인 '백차', 해발 1000m에서 채엽한 철관음으로 시원한 느낌과 부드러운 화향이 어우러진 중국 민남 지방의 '우롱차(고법 철관음)', 유기함량이 높은 해발 2500m의 토양에서 자란 차청을 발효해 시원한 맛과 고급스러운 화향, 회운이 일품인 '청경 우롱차', 목 넘김이 부드러운 '보이생차(생병)'와 '보이숙차(숙병)' 등 다양한 프리미엄 중국차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또 코스메뉴를 달콤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딸기와 블루베리를 곁들인 치즈 케이크와 샴페인 1잔이 디저트로 제공된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