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턴, 대박경품·특별혜택 제공 '뮤즈 특별이벤트' 진행

▲ 셀리턴은 2월21일까지 대박 경품과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뮤즈 특별 이벤트' 진행한다.
【서울=서울뉴스통신】 윤대헌 기자 = 셀리턴은 새 브랜드 모델 이민호와 함께한 신규 TV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2월21일까지 진행하는 '광고 인증샷 이벤트'는 TV와 유튜브, 지하철 스크린, 매거진 등 일상생활 속에서 접한 셀리턴의 새 광고를 사진으로 찍고 모델 이름을 포함한 필수 해시태그를 넣어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는 이민호, 박서준, 강소라의 친필 사인이 담긴 213만원 상당의 셀리턴 플래티넘(3대)을 비롯해 이민호 친필 사인(5장), 메가박스 영화관람 티켓(100장)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시 셀리턴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해당 게시물에 인증 URL을 댓글로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2월25일 발표할 예정이다.

또 '완성맞춤 카운셀링' 이벤트는 총 5명에게 셀리턴 플래티넘 LED마스크(213만원 상당) 득템 기회와 함께 피부 전문 상담사를 통해 일대일 피부고민 상담을 진행하는 뷰티 카운셀링 서비스 기회를 제공한다. 뷰티 카운셀링 서비스는 셀리턴이 올해 야심차게 기획한 프로그램 중 하나다. 이벤트는 2월12일까지 응모할 수 있고, 셀리턴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셀리턴 관계자는 "셀리턴의 새 TV광고는 새 뮤즈인 이민호와 더불어 박서준, 강소라가 함께 출연해 블록버스터급 광고 영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며 "올 한 해도 차별화된 제품과 우수한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고객 접점 채널에서 고객분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