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닷컴 추천, 설 맞이 '이색 체험 액티비티' 4선

▲ 경기 양평 '패러글라이딩 비행 체험'.
【서울=서울뉴스통신】 윤대헌 기자 = 설 연휴가 코앞이다. 올해는 짧은 연휴 탓에 장거리여행을 계획하기가 만만찮다. 그렇다고 집에만 머무를 수는 없는 법. 이럴 땐 짧은 시간에 화끈하게 즐길 수 있는 놀거리가 제격이다.

트립닷컴은 명절 연휴를 좀더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이색 체험 액티비티' 4선을 추천했다. 서울과 경기 양평, 제주 등 남녀노소 불문하고 즐길 수 있는 이색 체험은 트립닷컴 액티비티 내 카테고리에서 더욱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 경기 양평 '패러글라이딩 비행 체험'
국내 최고 고도인 862m 높이를 자랑하는 '양평 패러글라이딩 비행 체험'은 하늘을 날며 용문산과 소리산 등 인근 명산의 겨울 풍광을 한눈에 만끽할 수 있다. 비행 전, 전문가가 기본 활강과 커플 활강, 다이내믹 촬영 등에 대해 교육하고,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단, 체중 20kg 이상 100kg 이하의 필수 조건을 갖춰야 한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양평역이나 아신역 등에서 운행하는 왕복 픽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 서울 종로 '페인터즈' 공연
'페인터즈'는 라이브 드로잉과 미디어 아트가 결합된 공연으로, 4명의 배우가 75분 동안 환상적인 아트 퍼포먼스를 펼친다. 알록달록한 미술작품이 만들어지는 과정에서 입체영상, 마임, 춤 등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공연 시작부터 끝날 때까지 잠시도 지루할 틈이 없는 페인터즈는 탄탄한 작품성을 자랑해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19개국 122개 도시에서 공연된 바 있다. 서울에서는 종로에 위치한 서울극장의 전용관에서 관람할 수 있다.

▲ 서울 홍대 'HIT VR'
이곳에선 9가지 테마의 VR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 놀이공원에서 느낄 수 있는 짜릿함을 선사하는 'VR 어트랙션', 다양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VR 체험관', 서바이벌 VR을 즐길 수 있는 'STAGE' 등이 대표적이다. 또 4D 카레이싱으로 1대1 게임이 가능한 레이싱 VR, 앞뒤로 90도 낙하 360도 회전하는 스릴 만점 VR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다양하다.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을 테마로 한 카페도 2월28일까지 운영한다.

▲ 제주 '실탄사격장 사격 체험'
사격은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릴 수 있는 레포츠 중 하나다. '제주실탄사격장'은 제주도 내 유일한 사격장으로, 중문관광단지 인근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 실탄, BB탄, 시뮬레이션 사격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초보자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또 전문가의 지도 아래 안전하게 사격을 배울 수 있고, 사격에 필요한 각종 장비도 다양하게 구비돼 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