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여행 여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뷰티풀 파리지엥 트립' 패키지 판매투숙객에 '뽀빠파리 코스메틱 세트' 증정…3월 생일자는 '할인'
  • 윤대헌 기자
  • 승인 2020.02.11 18:54
  • 댓글 0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뷰티풀 파리지엥 트립' 패키지를 5월까지 운영한다. 내놨다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이며, 3월 투숙객 중 3월 생일 고객 또는 쥐띠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서울뉴스통신】 윤대헌 기자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뷰티풀 파리지엥 트립' 패키지를 5월31일까지 선보인다.

3월 투숙객 가운데 3월 생일 고객 또는 쥐띠 고객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투숙객에게 파리지엥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주는 '뽀빠파리 코스메틱' 세트를 제공한다.

프렌치 감성의 '뽀빠파리 코스메틱' 세트는 반짝이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엠오티티 섀도우 팔레트'와 '립 트립 벨루어 파리'로 구성돼 있다. 또 객실 타입에 따라 전문 파티시에가 만든 딸기 생크림 케이크가 제공된다.

이외 클럽층 객실을 선택한 고객은 20층에 위치한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에서 데이 스낵과 해피아워를 이용할 수 있고, 뷔페 '패밀리아'에서 2인 조식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피트니스센터와 실내수영장 무료 이용과 여성 자가 운전 고객 무료 발렛파킹 서비스가 제공된다.

윤대헌 기자  snakorea.rc@gmail.com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대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