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최근 한 달간 연어 매출 전년比 2680%↑…슈페리어급 노르웨이 생연어 3월 중순까지 할인

▲ (사진 제공 = 롯데쇼핑)

【서울=서울뉴스통신】 이상숙 기자 = 전국이 코로나 19로 들썩이며 온라인 장보기 수요가 폭증하는 가운데 롯데e커머스에서 운영하는 롯데닷컴에서는 1일부터 27일까지 생연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680% 증가, 인기를 얻고 있다.

평소 연어는 온라인보다는 마트에서 직접 구매하거나 외식으로 주로 찾는 메뉴였다. 이번 코로나 19 감염 우려로 외식을 줄이고 집에서 밥을 직접 해먹는 '홈쿡족'이 증가해 롯데닷컴 신선식품 매출이 이달 들어서만 137%가 늘어나는 등 관련 특수를 누리고 있다.

롯데닷컴에서 선보이는 대표적인 생연어 상품은 '노르웨이 슈페리어급 생연어 1kg'으로 2만6500원에 판매되며 무료배송이다. 슈페리어는 연어를 구분하는 등급 중 최고 등급이다. 노르웨이 청정바다에서 잡은 슈페리어급 프리미엄 생연어는 항공직송으로 제공받아, 이미 손질된 필렛(횟감용) 상태로 팩포장되어 배송되기 때문에 바로 즐길 수 있다.

연어회, 연어 스테이크, 연어 초밥, 연어 덮밥, 연어샐러드 등 여러가지 요리로 즐길 수 있도록 간장소스와 갈아만든 생와사비도 함께 증정한다.

(사진 제공 = 롯데쇼핑)

연어는 세계보건기구가 선정한 세계 10대 건강식품 중 하나다. 저지방 고단백 식품으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오메가 3와 함께 비타민E∙D가 풍부한 건강 식품으로 알려져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시헌 롯데닷컴 상품기획자는 "최근 코로나19 감염 우려로 외출을 꺼리는 고객을 위해 봄동김치, 대저토마토, 오렌지 등 평소보다 더 많은 제철식품을 준비했다"면서 "연어뿐 아니라 건강을 챙기시라는 의미로 몸보신의 대명사인 봄 활쭈꾸미·전복·문어 등도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사진 제공 = 롯데쇼핑)
(사진 제공 = 롯데쇼핑)
(사진 제공 = 롯데쇼핑)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