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편지와 함께 5백만원 상당의 격려 물품 기부

▲ 물품 및 손편지
【부산=서울뉴스통신】 김영미 기자= 부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백순희)는 한국주택금융공사(사장 이정환)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 및 근무자를 위해 응원 메시지가 담긴 임직원들의 손편지와 함께 5백만원 상당의 격려 물품을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부산대병원과 해운대백병원의 의료진과 비상근무자 1000명에게 한국주택금융공사가 기부한 격려물품과 손편지를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전달 했다.

이에 앞서 한국주택금융공사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1억 3천만원을 기탁하였으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부산지역본부에 2천만원 상당의 저소득 가정을 위한 안전키트를 전달하는 등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산 시민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 동안 부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와 업무협약을 맺고 도시재생프로젝트, 취약계층 지원, HF대학생봉사단 운영 등 부산시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서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펼치고 있다.

센터 관계자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부산의 의료진과 비상근무자를 위한 기업의 관심과 지원이 이어지고 있으며, 일선에서 수고하시는 분들이 지치지 않고 힘을 낼 수 있게 자원봉사자들이 곳곳에서 힘을 보탤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