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비전봉사회가 평택시 세교동 저소득가구에 ‘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대한적십자사 비전봉사회가 평택시 세교동 저소득가구에 ‘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 경기·남부 = 서울뉴스통신 】 이상원 기자 = 대한적십자사 비전봉사회(회장 박태송)와 평택지구협의회(회장 김정권)는 지난 10일 평택시 세교동 저소득 장애인가구를 방문해 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집수리 대상가구는 지적장애인 딸과 노모가 생활하는 가구로 노후된 도배・장판 교체뿐만 아니라 수납장(장롱)・씽크대 교체, 가전제품(김치냉장고) 지원 등 가구별 특성에 맞는 맞춤형 통합 지원을 통해 낡고 오래된 대상자의 주거환경이 사랑의 온기로 가득한 쾌적한 환경으로 변화됐다. 

박태송・김정권 회장은 “변화된 집을 보며 새집 같다고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너무도 기쁘고 보람차다”며 “기쁜 마음으로 함께한 회원 한 분 한 분께 감사드리며, 이번 봉사활동이 대상자에게 작은 위로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차정우 세교동장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항상 힘써 주시는 대한적십자사 회원 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하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한 세교동을 만들기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