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통신】

▲ 쥐띠

[1984]년생

여간 조심스러운 날이 아닐 수 없습니다. 대립을 피하고 말조심을 해야 합니다. 특히 사랑하는 사람에게 조금만 양보하는 자세로 대해 주세요.

[1972]년생

운명의 시간이 도래하니 망설임이 필요 없습니다. 귀인의 도움도 있겠고 당신의 노력이 결실을 맺을 때가 바로 지금입니다.

[1960]년생

모든 것을 포기하고 오늘은 집에서 피로를 푸는 것이 현명한 처사 입니다. 따뜻한 목욕물 속에서 긴장을 풀어 보도록 하세요.

[1948]년생

원하는 목표의 이익을 달성할 수 있으므로 주저하지 말고 빠르게 움직여야 합니다. 오늘이 최고조에 다다른 정점이기 때문입니다.

[1936]년생

자녀 때문에 근심이 생기겠습니다. 자녀로 인해 부부간의 정도 멀어질 위험수위가 상당히 높습니다. 평정 심을 유지 하세요

▲ 소띠

[1985]년생

상대방이 인간적인 모습으로 사과를 청해오면 최대한 수용하는 자세를 취하는 것이 이롭습니다.

[1973]년생

중요의 안건이 있다면 오늘 결재를 받는 일은 삼가기 바랍니다. 오늘은 대립이 강하게 일어날 확률이 높은 날입니다.

[1961]년생

당신의 모든 운이 침체되어 있습니다. 무슨 일이든지 손실만 더 커질 뿐입니다. 평정 심을 유지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1949]년생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화합된 의견 일치 입니다. 한 보 양보하면 여러모로 이득이 있는 날입니다.

[1937]년생

안타까운 것은 본인의 건강 상태로 인하여 가족들이나 주변 사람들이 고통을 당하는 일입니다. 배려의 마음을 유지하세요.

▲ 호랑이띠

[1986]년생

만나면 다툼이 있고 신경전으로 서로가 더욱 피곤하게 될 뿐입니다. 오늘을 피하고 조금 더 기다리면 좋습니다.

[1974]년생

가까운 미래에 좋은 일들이 생깁니다. 그 동안 노력하고 계획했던 일들이 좋은 결과로 반영되어 나타납니다.

[1962]년생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이 건강의 문제입니다. 그러나 오늘은 건강상에 아무런 문제가 없이 원만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1950]년생

부동산 이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을 감래한 대가가 오늘 들어옵니다.

[1938]년생

스스로 우환거리를 만들고 있으니 심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독불장군식의 진행은 전혀 이롭지 않습니다.

▲ 토끼띠

[1987]년생

주변의 모든 소리가 소음으로 들립니다. 몸의 건강 상태가 최악의 날이기 때문에 여유와 안정을 취하면서 하루를 보내야 합니다.

[1975]년생

사업적으로 금전운이 하락세 입니다. 좀처럼 회복될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동쪽에서 문제 해결을 풀어 보기를..

[1963]년생

가까운 미래에 좋은 일들이 생깁니다. 그 동안 노력하고 계획했던 일들이 좋은 결과로 반영되어 나타납니다.

[1951]년생

나보다 나이가 어린 손 아랫사람과 만나 의논해 보세요. 좋은 결실에 주름살이 하나 줄어들 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1939]년생

원하는 대로 순조롭게 진행되는 운이니 이런 날은 가벼운 마음으로 외출을 하는 것이 아주 좋습니다.

▲ 용띠

[1988]년생

생각지도 않게 갑자기 결혼할 사람이 나타날지 모릅니다. 지금이 결혼에 대해서는 최적의 운이기 때문에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좋습니다.

[1976]년생

가정에서 편하지 않으면 하루가 망가집니다. 마음에 들지 않는 구석이 많지만 그렇다고 한눈팔면 두 눈이 다 팔리게 됩니다.

[1964]년생

사업적으로 금전운이 하락세 입니다. 좀처럼 회복될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동쪽에서 문제 해결을 풀어 보기를..

[1952]년생

이날까지 나를 지켜 봐 준 사랑하는 사람들에 대하여 고마움을 표시하는 하루가 되기 바랍니다. 사랑을 베풀어주세요.

[1940]년생

여행,외출하기에 아주 좋은 운입니다. 가까운 친지를 찾아 가 본다든지 자식들 집에 찾아간다면 즐거운 한때를 보냅니다.

▲ 뱀띠

[1989]년생

혈기와 감정적인 분위기 보다는 냉철인 이성이 요구됩니다. 마음 먹은 대로 되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순리라면 역행 할 수 없습니다.

[1977]년생

계획하던 일들에 생각지도 못한 사람으로 방해를 받습니다. 직장 동료일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1965]년생

가정에서 편하지 않으면 하루가 망가집니다. 마음에 들지 않는 구석이 많지만 그렇다고 한눈팔면 두 눈이 다 팔리게 됩니다.

[1953]년생

가정에 금전운이 상승하여 재물이 들어옵니다. 그러나 질병으로 인해 병원 지출이 예상됩니다.

[1941]년생

매도를 하자마자 금액이 급상승하여 피해가 가중됩니다. 신중함을 기하고 싶어도 마음이 불안하여 실수를 저지릅니다.

▲ 말띠

[1990]년생

충동의 변동수가 유난히 많은 날입니다. 사사건건 시비가 교차합니다. 이럴 때는 정면돌파보다는 여유 있는 마음의 자세가 미덕입니다.

[1978]년생

오늘은 화합의 날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가족을 위해서 무언가 기념이 될 만한 일을 만들어 보세요.

[1966]년생

그동안 소홀했던 부부간의 정을 돈독하게 가꾸는 오늘 하루가 되어 보세요. 사랑하는 남편이, 부인이 무엇을 원하고 있는지 귀를 기울여 주세요.

[1954]년생

팔고 사는 것을 마음 내키는 대로 진행해도 무방합니다. 큰 이익을 보게 될 것이기 때문에 기대해도 좋은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1942]년생

근심스러운 일들이 더더욱 늘어나 흰머리에만 보탬이 될 뿐입니다.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노력도 허사입니다.

▲ 양띠

[1991]년생

구입 해야 할 물건들이 많아 많은 지출이 예상됩니다. 언젠가는 치루어야 할 비용임을 감안하시기 바랍니다.

[1979]년생

학수 고대하던 일들에 좋은 결실이 맺어 지니 그 동안의 근심거리가 속 시원하게 해결되는 운입니다.

[1967]년생

사면초가! 진퇴양난! 이렇게 힘든 산을 어떻게 넘을 수 있을지.. 사태가 무척 심각합니다. 상대의 기분을 상하게 해봤자 아무런 이득이 없습니다.

[1955]년생

무슨 노력을 하더라도 허사로 돌아 갑니다. 주변에 귀인이 있다면 바로 당신의 가족들 입니다. 가족을 위한 시간을 갖도록 노력하세요.

[1943]년생

오늘 당신의 운은 순조로우며 순풍에 돛을 단 듯 순탄합니다. 원하는 바 그 목적을 당성하기에 부족하지 않습니다.

▲ 원숭이띠

[1992]년생

여럿이 어울려 모처럼 만남의 즐거운 시간을 만들기에 오늘이 최고! 동창회 모임, 어려운 미팅도 오늘 치른다면 문제 없습니다.

[1980]년생

그 동안 힘들었던 일들이 좋은 결실이 되어 돌아 옵니다. 귀인의 도움을 받아 계획하는 일들이 순조롭습니다.

[1968]년생

의사 결정 타이밍을 놓치지 않도록 신중을 다하도록 해야 합니다. 결정할 때와 보류할 시점을 잘 파악해야 합니다.

[1956]년생

진행하는 일마다 실수를 계속 반복합니다. 이럴 경우에는 한 발자국 물러서 또 다른 기회를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1944]년생

공사가 다망한 가운데 일의 진행이 어려운 듯 보이겠지만 귀인의 도움으로 해결이 됩니다. 순조롭습니다.

▲ 닭띠

[1993]년생

이긴다 하더라도 원수 지는 일이 훗날에 반영되어 더욱 곤란한 지경에 이르게 됩니다. 적당한 선에서 물러나야 좋을 것입니다.

[1981]년생

가족과 함께 부모님 댁을 방문하는 것이 어떨까요? 이날까지 사랑하는 가족이 있기까지 부모님의 사랑의 덕을 한번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1969]년생

아주 먼 곳에서부터 반가운 소식이 날아 오니 근심덩어리가 사라지는 오늘입니다. 진행하던 일들도 차질 없습니다.

[1957]년생

만남에 있어서는 오늘 참 좋은 날입니다. 여러 친구분 들과 한가로운 한때를 보내면서 마음에 여유를 찾으세요.

[1945]년생

진행하는 일마다 인정을 받습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기회를 포착하기 바랍니다. 순리에 역행하는 일만 피한다면 승산은 있습니다.

▲ 개띠

[1994]년생

네가 정말 그럴 수 있니! 얼마든지 그럴 수 있습니다. 사랑은 움직이는 거니까요! 애인을 만나기에는 좋은 날이 아닙니다. 다른 날로 미루어 보세요.

[1982]년생

계획하던 일들에 생각지도 못한 사람으로 방해를 받습니다. 직장 동료일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1970]년생

지금 당신의 상황은 생각보다 훨씬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순리대로 사업을 진행해 나간다 하더라도 문제가 없습니다.

[1958]년생

자식들과 상의해 보세요. 만남과 인연의 운이 대통하는 날이기 때문에 무슨 일에나 좋은 결과가 반영됩니다.

[1946]년생

따스한 차 한잔을 나눌 친구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평온한 가운데 안정이 찾아드니 내일을 위해 휴식을 취하는 하루를 만들어 보세요.

▲ 돼지띠

[1995]년생

모든 것을 포용할 수 있는 상태입니다. 애인이 아무리 짜증을 내고 힘들게 해도 문제로 느껴지지 않을 만큼 오늘 당신의 건강 상태는 아주 좋습니다.

[1983]년생

그 동안 노력했던 결실이 맺어지는 하루 입니다. 좋은 소식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추진력 있게 진행해도 무방합니다.

[1971]년생

일찍 귀가 하더라도.. 늦게 귀가 하더라도 오늘은 집에서 좀 시끄러운 일들이 일어날 변동수가 많습니다. 무념 무상의 의미를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1959]년생

오늘 당신의 운은 순조로우며 순풍에 돛을 단 듯 순탄합니다. 원하는 바 그 목적을 당성하기에 부족하지 않습니다.

[1947]년생

안타까운 것은 본인의 건강 상태로 인하여 가족들이나 주변 사람들이 고통을 당하는 일입니다. 배려의 마음을 유지하세요.

<자료=사주닷컴(www.sazoo.com)>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