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6부터 30일까지 2주간, 시민들과 함께하는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인천=서울뉴스통신】 이창호 기자 =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 이하 공사)는 인천관광 혁신과제에 대한 창의적 아이디어 발굴 및 시민 참여를 통한 공감대 제고를 위해 16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2019 인천관광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응모분야는 ▲사회적 책임 경영 기반 확립 ▲참여와 협력의 민주적 경영체계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 ▲적극행정 확산 및 경영 혁신의 총 4개 분야로, 이를 주제로 공사의 역할과 성격에 부합하는 혁신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응모할 수 있다.

참가자격은 인천시민 또는 인천 소재 학교 재학생, 회사 재직자로 개인 또는 3인 이내로 구성된 팀으로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7월 30일 화요일 18시까지 온라인(이메일 idea@into.or.kr)과 오프라인(인천관광공사 방문 및 우편접수)으로 동시에 진행된다.

공사는 혁신성, 개선효과, 실행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심사를 통해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5명에게 각각 사장 명의의 표창과 100만원, 30만원, 10만원 상당의 인천사랑 전자상품권 ‘인천e음’을 부상으로 수여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우수 아이디어는 내부검토 및 보완을 거쳐 공사 혁신과제 발굴 및 추진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및 공모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www.travelicn.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