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오전 10시부터 '초특가 여행상품' 구입 찬스

▲ 인터파크애서 진행 중인 여행 타임딜 프로모션 '인생날 여행편'

【서울=서울뉴스통신】 윤대헌 기자 = 인터파크는 7일 여행 타임딜 프로모션 '인생날 여행편'을 론칭했다.

'인생날'(인터파크로 생활하는 날)은 매월 17일 진행해온 월간 최대 규모의 타임딜 할인 프로모션으로, 매월 7일 '인생날 여행편'을 추가로 진행하는 것이다. 고객이 원하는 상품정보를 사전에 확인할 수 있도록 매월 1일부터 6일까지 '인생날 여행편' 티징페이지를 운영한다.

행사 참여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인터파크 인생날 여행편'을 검색한 뒤 브랜드 검색을 통해 '인생날 여행편'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선착순 구매할 수 있다.

'인생날 여행편'은 ▲인생 지원금 ▲인생 타임딜 ▲인생 연차 ▲인생 브랜드 ▲인생 여행지 ▲인생 득템 ▲인생이여 0원하라 ▲추천! 인생여행 코너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인생 타임딜' 코너는 오후 7시까지 매시간 2개 특정 상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인생 지원금' 코너에서는 국내숙박, 해외항공·호텔·여행상품 구매 시 최대 12만원 할인쿠폰 및 카드 추가 청구할인 혜택과 쇼핑 할인쿠폰, 도서상품권을 발급해 주고, '인생 연차'에서는 연차 잔여수량 1·3·5일에 따른 추천 여행상품 소개한다.

이외 '인생 브랜드'에서는 11월 브랜드 '대한항공' 항공권이 포함된 패키지 및 자유여행 상품을 19만원대부터 판매하고, '인생 여행지'는 최근 수요가 많은 타이완과 방콕을 선정해 해당 지역 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인다.

특히 '인생이여 0원하라' 코너에 가고싶은 호텔을 선택한 후 떠나고 싶은 이유를 남기면 추첨으로 무료 투숙 기회를 제공한다. 또 '인생득템' 코너에서는 여행 전·중·후 필수 쇼핑·도서·이용권 아이템을, '추천! 인생여행' 코너에서는 2020년 설 여행, 겨울 제주여행, 전국 호텔·리조트·펜션 초특가 특가전 등을 진행한다.

인터파크 마케팅실 임진우 상무는 "기존 인터파크 인생날 프로모션이 줄줄이 완판되며 최대 일 거래액을 달성하는 등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인생날 여행편'을 추가로 론칭하게 됐다"며 "인터파크만의 차별화된 여행상품을 활용한 특색 있는 타임딜 프로모션으로 여행 업계의 독보적인 프로모션으로 키워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