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그램 미네랄워터 아티스트 에디션 팩샷 <사진=코카콜라 제공>
【서울=서울뉴스통신】 임만순 기자 = 마시는 물 하나를 통해서도 나만의 개성을 드러내길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워터 제품이 나왔다.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소장욕구를 자극함은 물론 언제 어디서나 들고 다니고 싶은 마음이 드는 패셔너블한 워터 제품이다.

코카-콜라사의 씨그램은 유니크한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이는 워터 제품인 ‘씨그램 미네랄워터’ 아티스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씨그램 미네랄워터 아티스트 에디션은 강원도 철원의 천연 광천수로 만든 맑고 깨끗한 워터 제품이다. 특히 마시는 물도 나만의 특별함과 개성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의 취향에 맞춘 독창적인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패키지 디자인은 서태지∙다이나믹듀오 등 아티스트들의 앨범 커버를 담당하며 엔터테인먼트 영역에서의 독창적인 아트웍을 선보인 바 있는 아트디렉터 김대홍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됐다. 동양의 미인도를 서구적으로 재해석한 유니크한 디자인을 통해 씨그램 미네랄워터의 순수하면서도 프리미엄한 이미지를 강조하는 것이 특징. ‘모든 사람은 아름답다’를 모티브로 내면의 아름다움과 진정한 자신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패키지는 두 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으며, 500ml PET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전국 백화점과 슈퍼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1,000원(편의점 기준)이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