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줌마수홍의 착한 부채살 <사진=자연애벗 제공>
【서울=서울뉴스통신】 임만순 기자 = 자연애벗은 발효고기 특허기술로 만든 ‘줌마수홍의 착한 부채살’을 17일 홈앤쇼핑을 통해 저녁 6시 50분 생방송으로 론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줌마수홍의 착한 부채살’은 자연애벗과 방송인 박수홍의 합작품으로 예능프로그램에서도 연이어 화제 되었던 ‘줌마수홍의 착한 육개장’을 잇는 두 번째 발효고기제품이다.

부채살은 소 한 마리당 약 4kg밖에 나오지 않는 쫄깃하고 부드러운 귀한 부위다. 이 부위는 자연애벗의 슈퍼유산균 발효로 고기 단백질이 아미노산으로 분해되어 영양소 흡수율이 높아짐과 동시에 고기 본래의 고소한 맛을 내는 게 특징이다.

특히 카라멜색소와 같은 인공첨가물 및 인공조미료 없이 자연재료만으로 먹음직스러운 고기 빛깔과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구현해 더욱 좋다. 특제 양념은 아미노산이 풍부한 국내산 뽕잎과 건강한 자연 숙성 간장과 통 큰 국내산 재료(양파, 마늘, 사과, 배 등) 등 천연재료만을 사용해 누구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자연애벗은 ‘줌마수홍의 착한 부채살’은 발효하여 해로운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고도 쇠고기 특유의 감칠 맛을 살렸으며 안심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며 집에서 간편하게 최고급 쇠고기 요리를 즐기고 싶거나 우아한 캠핑 바베큐를 즐기고 싶은 분, 혼밥족 등에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줌마수홍의 착한 부채살’은 개당 300g 중량으로 본 구성 7팩, 사은품 4팩이 들어간 총 11팩 구성으로 가격은 59,900원이다. 또 제조와 동시에 급속냉동 처리되어 해동 후에도 신선함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가정에는 아이스박스로 배달되며 받는 즉시 냉동보관해야 한다.

한편 자연애벗은 홈페이지와 공식 SNS채널을 통해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