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통신】

▲쥐띠

[1984]년생=더 큰 피해를 보면서 손해를 배상 해야 할 어려움에 처하게 됩니다. 빨리 손을 쓰지 않으면 곤란한 지경에서 벗어나기 힘들겠습니다.

[1972]년생=다투어 봤자 시간, 건강, 손해가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미워도 다시 한번! 먼저 참고 양보하는 것이 미덕입니다.

[1960]년생=잎만 무성한 가지에서 소리만 요란할 뿐! 별 소득 없는 일로 인해 공사가 다망하니 하루가 피곤해 집니다.

[1948]년생=진행하는 일마다 인정을 받습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기회를 포착하기 바랍니다. 순리에 역행하는 일만 피한다면 승산은 있습니다.

[1936]년생=승산이 전혀 없음을 기억해야 합니다. 최선의 길은 포기하고 마음을 비우는 것입니다. 손해가 있겠으니 만회하기란 여간 힘들지 않겠습니다.

▲소띠

[1985]년생=그 동안 앓아 왔던 병이 있다면 오늘은 완쾌될 조짐이 보이겠습니다. 오랜만에 즐거운 여행을 계획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1973]년생=만남이나 여행 등을 피하고 집에서 자중하면서 피로를 푸는 것이 현명합니다. 아주 중요한 일 외에는 다음으로 미루도록!

[1961]년생=평범함을 거부하고 싶고 색다른 나를 발견하고 싶을지라도 오늘은 참아 주세요. 오늘은 오히려 평범함이 돋보이는 날이기 때문이죠.

[1949]년생=횡재수가 있습니다. 남쪽에서 귀인이 나타나 금전적으로 큰 도움을 줍니다. 자식들로부터 용돈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1937]년생=전혀 승산이 없음을 미리 알아야 할 것입니다. 피해를 최소한으로 줄이는 일이 최선의 길이라 생각하기 바랍니다.

▲호랑이띠

[1986]년생=여간 조심스러운 날이 아닐 수 없습니다. 대립을 피하고 말조심을 해야 합니다. 특히 사랑하는 사람에게 조금만 양보하는 자세로 대해 주세요.

[1974]년생=방송에 관련된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승진이나 합격등에 대한 소식들이 있습니다.

[1962]년생=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화합된 의견 일치 입니다. 한 보 양보하면 여러모로 이득이 있는 날입니다.

[1950]년생=이사 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아침부터 일찍 서둔다면 별 지장 없이 이사를 잘 마칠 수 있습니다.

[1938]년생=그 동안 노력했던 일들이 한 순간에 와르르!! 망망함은 표현할 길이 없습니다. 무엇보다 건강에 유의 하세요.

▲토끼띠

[1987]년생=여행에 좋은 운입니다. 가뿐한 마음으로 가까운 산책로를 걷는 교외로 멋진 시간을 갖는 다고 해도 무난한 하루입니다.

[1975]년생=중요한 안건이나 결재 받을 내용이 있다면 오늘 같은 날은 아주 무난하게 결재가 날 것입니다.

[1963]년생=운명의 시간이 도래하니 망설임이 필요 없습니다. 귀인의 도움도 있겠고 당신의 노력이 결실을 맺을 때가 바로 지금입니다.

[1951]년생=스스로 우환거리를 만들고 있으니 심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독불장군식의 진행은 전혀 이롭지 않습니다.

[1939]년생=원하는 목표의 이익을 달성할 수 있으므로 주저하지 말고 빠르게 움직여야 합니다. 오늘이 최고조에 다다른 정점이기 때문입니다.

▲용띠

[1988]년생=학생의 경우 오늘 같은 날은 집중력이 둔화되고 수업 시간이 무척 지루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1976]년생=업무에 관련된 사항을 결정하는데 오늘이 길한 날입니다. 윗사람에게 올릴 보고서가 있다면 오늘 기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1964]년생=권태기가 아니길 바랍니다. 부부간의 정은 서로가 노력해서 만들어 가는 것임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지쳐있는 서로의 삶에 대한 여유를 가지기 바랍니다.

[1952]년생=부동산 이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을 감래한 대가가 오늘 들어옵니다.

[1940]년생=스스로 우환거리를 만들고 있으니 심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독불장군식의 진행은 전혀 이롭지 않습니다.

▲뱀띠

[1989]년생=여행을 하면 곤란한 일들을 당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자신의 마음을 다스리는 일! 길을 떠난다고 원하는 일들이 제대로 이루어 지지 않을 것입니다.

[1977]년생=나를 인정해 주지 않아도, 내 의견이 관철되지 않는다 하더라도 실망하지 마세요. 오늘은 모든 것을 잊고 따스한 차를 한잔 마시면서 자신을 되돌아보는 하루가 되세요.

[1965]년생=업무에 관련된 사항을 결정하는데 오늘이 길한 날입니다. 윗사람에게 올릴 보고서가 있다면 오늘 기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1953]년생=호흡기 장애가 생깁니다. 미리 병원에 가서 진단을 받아 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약으로 다스려야 합니다.

[1941]년생=이긴다 하여도 훗일에 원한을 살 만한 일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변할 수 없는 진리는 결코 변하지 않음을 기억하며 우선순위에 따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말띠

[1990]년생=오늘 같은 날을 그냥 넘길 수야 없죠! 당신에게 위안이 되어줄 만한 인연이 오늘 당신을 기다리고 있군요. 사랑의 큐피드 화살의 과녁이 바로 당신입니다.

[1978]년생=모처럼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상사, 후배들과 즐거운 한때를 보내기에는 아주 좋은 하루가 됩니다.

[1966]년생=이리저리 방황하지 마세요! 당신을 도와줄 귀인은 당신과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는 사람입니다.

[1954]년생=한번 참을 것! 두 번은 못 참나요? 극단으로 치달아 서로에게 더 큰 상처를 입히는 것 보다는 참는 것이 보배입니다.

[1942]년생=오늘 따라 식구들간에 마찰이 있습니다. 배가 산으로 가야 할 지! 바다로 가야 할 지! 갈피를 잡지 못하고 있는 형국입니다.

▲양띠

[1991]년생=몸의 컨디션이 최적의 상태입니다. 이런 날을 그냥 보낸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 친구들과 함께 모여서 수다를 떤다든지 영화를 보거나 운동을 즐기는 것도 좋습니다.

[1979]년생=운명의 시간이 도래하니 망설임이 필요 없습니다. 귀인의 도움도 있겠고 당신의 노력이 결실을 맺을 때가 바로 지금입니다.

[1967]년생=가까운 산에 오르면서 긴장을 풀기에 아주 길한 날입니다. 남쪽에 있는 산이 좋고 타박상에 유의하세요.

[1955]년생=대인관계에 있어 원만한 하루 입니다. 중요한 의사 결정 사항이 있다면 오늘 무난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1943]년생=악연인 것 같습니다. 일찍 정리하는 것이 앞으로 당신에게 더 유리할 것입니다. 미련을 버리기 바랍니다.

▲원숭이띠

[1992]년생=직장 동료들과 마찰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신경전으로 몹시 피곤해 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여유를 가지시기 바랍니다.

[1980]년생=양쪽 날개를 잃은 듯한 아픔이 있습니다. 나를 치고 올라오는 신참 후배들에게 쓴 고배를 마실 수 있습니다.

[1968]년생=계획하던 일들에 생각지도 못한 사람으로 방해를 받습니다. 직장 동료일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1956]년생=거처를 옮기는 일에 아주 좋은 날입니다.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진행하는 것이 이롭습니다. 경비지출은 많을 것입니다.

[1944]년생=그 동안 무리하게 이끌어 간 결과가 오늘 반영 되었다고 보시면 좀 위로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원인을 남에게 돌리지 마시기 바랍니다.

▲닭띠

[1993]년생=오늘은 애정지수가 상당히 높은 날입니다. 이런 날을 그냥 보낼 수야 없지요. 그동안 기다렸다면 기회는 오늘입니다. 좋은 일을 기대해 보세요.

[1981]년생=심신이 안정된 상태입니다. 이런 날은 정신을 집중해서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들을 추진한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1969]년생=용두사미! 무슨 일이든지 처음에는 소리만 많다가 결과는 허무할 정도로 형편없습니다. 될 수 있으면 자중하시길…

[1957]년생=자신의 의견을 조금만 양보 한다면 훗날 좋은 결과로 반영될 수 있습니다. 미래를 위한 오늘이 되도록 노력해 보세요.

[1945]년생=재혼이라면 지금 당신 앞에 있는 사람이 바로 당신의 인연 입니다. 지금 재혼을 한다 하더라도 문제없습니다.

▲개띠

[1994]년생=젊은 혈기로 인해 큰 골칫거리를 앓게 되니 말조심할 것! 무엇보다도 사람을 믿어선 안될 것입니다.

[1982]년생=오랜만에 동창을 만나거나 선배를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는 것이 어떨까요? 오늘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1970]년생=심신이 무척 불안한 상태입니다. 주변의 말소리가 내 귀에는 거슬려 들리는데 참는 자에게 복이 있습니다.

[1958]년생=사방에서 지출이 늘어나니 매매에 있어서도 불리한 입장에 처하게 됩니다. 가능한 대로 거래를 줄여야 합니다.

[1946]년생=무슨 노력을 하더라도 허사로 돌아 갑니다. 주변에 귀인이 있다면 바로 당신의 가족들 입니다. 가족을 위한 시간을 갖도록 노력하세요.

▲돼지띠

[1995]년생=계획했던 일들에 대해서 좋은 소식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 동안 노력했던 결실이 맺어 지고 있습니다.

[1983]년생=물건을 파는 것이 유리합니다. 거래에 대한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어가니 마음이 여간 기쁘지 않겠군요.

[1971]년생=그 동안 노력했던 일들의 결실이 오늘 나타납니다. 기회는 여러 번 오지 않습니다. 이때다 싶을 때 기회를 잡기를 바랍니다.

[1959]년생=이날까지 나를 지켜 봐 준 사랑하는 사람들에 대하여 고마움을 표시하는 하루가 되기 바랍니다. 사랑을 베풀어주세요.

[1947]년생=만나면 원수 집니다. 심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흰머리만 더 늘어날 뿐 성과가 하나도 없습니다.

<자료=사주닷컴(www.sazoo.com)>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