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부터 19일까지 태권브이 신규 모델 예약 판매…김청기 감독 감수, '블랙/메탈릭' 색상 추가

【서울=서울뉴스통신】 이상숙 기자 = 태권브이 피규어가 새롭게 출시된다.

롯데백화점이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인 엘롯데(ellotte.com)에서 10일부터 19일(수)까지 태권브이 신규 피규어 모델인 '블랙'과 '메탈릭'을 각 39만8000원에 예약 판매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피규어인 '로보트 태권브이 블랙/메탈릭'은 태권브이 개봉일이던 76년 7월을 기념해 76.7cm의 초대형 크기로 제작했다.

태권브이 원작자인 '김청기 감독'의 감수를 받아 현대적인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블랙', 본연의 느낌을 전달하기 위한 '메탈릭' 색상을 새롭게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로보트 태권브이 메탈릭/블랙'은 엘롯데에서 사전예약 판매한다. 구매한 고객에게는 19일(수)에 발송될 계획이다. 또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는 1~300번까지 '고유 시리얼'과 '김청기 감독의 사인'이 각인된 '알루미늄 명판'이 증정된다.

롯데백화점 홍성준 e커머스 바이어는 "키덜트의 추억을 자극하는 태권브이 신규 모델을 선보인다"며, "사전예약 기간에 구매하셔서 시리얼과 김청기 감독의 사인이 각인된 특별한 사은품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