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은한 꽃 향기와 상큼한 과즙의 만남…'벚꽃&사과'와 '장미&포도' 2종으로 구성

▲ 미닛메이드 플라워 2종.
【서울=서울뉴스통신】 이상숙 기자 =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주스 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상큼한 과즙에 꽃 향을 더한 '미닛메이드 플라워'를 출시했다고 11일 전했다.

'미닛메이드 플라워'는 꽃과 과일을 블렌딩한 음료로, 은은한 꽃 내음과 달콤상큼한 과일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음료다. 꽃 향과 상큼한 과즙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기분 좋은 목 넘김이 특징이다.

벚꽃 추출물과 사과 과즙이 블렌딩된 '미닛메이드 플라워 벚꽃&사과', 장미향과 포도 과즙이 블렌딩된 '미닛메이드 플라워 장미&포도' 2종으로 출시됐다. 350㎖와 1.2ℓ 페트 제품이며 대형 마트와 슈퍼마켓,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꽃과 싱그러운 과즙이 연상되는 생동감 가득한 패키징으로 향과 맛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벚꽃과 사과, 장미와 포도의 색을 이용한 감각적인 컬러 디자인을 적용해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이에 시각과 후각, 미각의 즐거움을 동시에 갖춘 '미닛메이드 플라워'는 일상 속에서 기분전환이 필요할 때 마시기 좋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미닛메이드 플라워'는 바쁜 일상을 보내는 학생과 직장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언제든 간편하게 기분을 전환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라면서 "눈길이 머무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기분 좋은 꽃 향, 입안이 즐거운 과즙의 맛을 함께 담아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