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참치·사조안심팜·대림선랍스타킹·오양맛살·해표식용유 활용…60초 이내 분량의 영상 제작

【서울=서울뉴스통신】 이상숙 기자 = 종합식품기업 사조그룹은 그룹 대표 브랜드 및 제품 홍보를 위하여 상반기에 이어 총 상금 450만원을 걸고 제2회 'Fun Fun한 영상공모전'을 연다고 8일 밝혔다.

공모 소재는 지난 10월 선행 되었던 '사조 CM송 공모전' 수상작인 8개 음원을 활용하거나 또는 오랜 기간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 받았던 사조그룹 대표제품(사조참치, 사조안심팜, 대림선랍스타킹, 오양맛살, 해표식용유)을 활용, 60초 이내 분량의 영상을 제작하여 누구나 참가 할 수 있다.

응모기간은 오는 8일부터 12월15일까지 약 5주간 진행되며, 사조그룹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제작된 영상 파일을 첨부, 공지된 메일로 전달하여 응모가 가능하다.

시상은 대상 1팀 200만원, 최우수상 1팀 100만원, 우수상 1팀 50만원, 장려상 5팀 20만원이 지급되며, 당선기준은 흥미, 중독성, 아이디어, 전달력 등을 기준으로 선정한다.

수상자 발표는 12월20일 사조그룹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ajo.co.kr)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