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멤버십 '글래드라이크 잇츠' 출시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 선보인 통합 F&B 멤버십 '글래드라이크 잇츠'.
【서울=서울뉴스통신】 윤대헌 기자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다양한 식음업장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통합 F&B 멤버십 '글래드라이크 잇츠'를 선보이고, 출시기념 이벤트를 16일까지 진행한다.

'글래드라이크 잇츠'는 호텔 내 레스토랑과 카페, 바 등 다양한 F&B 업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통합 F&B 멤버십이다. 서울형과 제주형 중 선택이 가능하고, 약 90만원 상당의 혜택을 39만8000원의 파격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서울 지역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울형'은 디너 뷔페 이용권 8장과 와인 교환권 1장, 글래드 여의도의 그리츠, 글래드마포의 그리츠M,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의 뷔페G에서 사용 가능한 뷔페 30% 할인 식사권이 제공된다. 또 '제주형'은 메종 글래드 제주의 '삼다정'에서 사용 가능한 디너 식사권 4장과 런치 식사권 2장, 3만원 식사권 4장으로 구성됐다.

멤버십의 공통 특전은 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 이용권 8장,호텔 내 주요 부대업장 이용 시 10~30% 할인, 기념일 케이크 1회, PDR무료 이용권 1장을 증정한다. 또 1만 포인트 이상 적립 시 1000 포인트 단위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G-Point 적립 혜택도 주어진다.

연회비는 39만8000원으로, 글래드 호텔의 프런트 데스크와 레스토랑 카운터 데스크, 회원 전용 센터에서 신청하면 된다.

한편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글래드라이크 잇츠' 멤버십 출시를 기념해 1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 접속 후 참여하기를 누르고 서베이에 참여하면 추첨으로 총 30명에게 '글래드라이크 잇츠' 멤버십, 글래드 호텔패키지 이용권, 디너 뷔페 2인 식사권, 시그니처양갈비 세트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기존 글래드라이크 멤버십 회원이면 회원번호를 기재하고 이벤트 참여 사연에 글래드 호텔 관련 영상이나 사진 등의 콘텐츠를 첨부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당첨자는 3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