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서울뉴스통신】 김인종 기자 = 국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아 댁내 모두 평안하시고 건강과 건승이 함께 하길 바랍니다.

저희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하 신천지예수교회)의 모든 성도들은 새해에는 대한민국이 더욱 번영하고 국민이 서로 화합하며 모두가 행복하길 기도드립니다.

신천지예수교회는 지난 한 해 하나님의 보살핌 안에서 10만 명의 성도가 늘어나는 성과를 이뤄냈습니다.

성경 신약의 예언이 이뤄진 실상을 전해온 신천지예수교회의 말씀을 듣고 믿어 신천지예수교회의 역사에 함께 한 이들이 지난 한 해만 10만 명이 넘어선 것입니다.

신천지예수교회는 지난 해 전국순회 말씀대집회를 비롯해 수십 차례 ‘실상복음’을 전하는 행사를 개최했으며 전 성도가 하나님의 나팔이 되어 국민여러분께 이 말씀을 전했습니다.

성경 밖에서 신앙을 해 온 ‘형식적인 신앙’이 아닌 ‘성경 안에서 과연 나는 누구인가’를 제대로 알고, 성경 안에서 ‘참 신앙’을 하자는 신천지예수교회의 호소가 지난 한 해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올 한 해도 하나님이 성경에 예언해 두신 그 역사가 이 땅에서 현실로 이뤄지고 있음을 더 많은 국민들이 깨닫고 믿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이제 기득권을 지키려는 이들이 만들어낸 편견과 선입견에서 벗어나 직접 말씀을 통해 선악을 분별해 보시기 바랍니다.

하나님께서 성경에 약속해두신 예언이 어떻게 이뤄지고 있는지 성경을 통해 확인하고 깨달아 하나님이 주시겠다는 복을 함께 누릴 수 있도록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성경은 폐하지 못한다’고 하셨습니다. 성경을 통해 하나님이 살아계심을 확인하시고 진리의 성읍 신천지예수교회로 향하는 거대한 발걸음에 동참하는 새해가 되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설 명절 되길 기도드립니다.

-신천지예수교 총회본부-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