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통신=디지털뉴스팀]
상큼발랄 걸그룹 레인보우 지숙이 블로그 ‘쓱스러운 쓱로그’에서 연예가중계 출근길 패션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레인보우 지숙이 직접 운영하는 개인 블로그 ‘쑥스러운 쑥로그’는 평균 일일 방문자가 1만 명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평소, 블로그를 통해 본인의 스케줄과 여행기, 네일리뷰, 좋아하는 패션 등 소소한 일상을 소개하고 있는데 23일(일), 본인의 블로그에 “지숙이는 오늘도~ 연예가 중계로~ 폭풍 출근합니다.”라고 글을 올렸다.

덧붙여 “오늘은 특별히 요즘 꽂혀있는 가방 들고왔지숙! HTML 거참 태그에 넣고 싶은 이름이구먼”라고 자랑하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게재된 사진 속 지숙의 가방은 캐주얼 의류에 원포인트 아이템으로 착용하기 좋은 HTML의 스퀘어 레드 백팩으로, 지갑, 노트북, 책, 소지품 주머니 등 다양한 아이템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 실용성 높은 가방이다. 지숙이의 발랄하고 귀여운 외모에 어울리는 제이비패션의 HTML 빅 사이즈 레드 컬러 백팩으로 출퇴근 패션을 더욱 센스 있게 완성시켰다는 평을 받았다.

레인보우 지숙의 비비드 레드 컬러 백팩 패션을 접한 누리꾼들은 “웃는 얼굴이 너무 너무 귀엽다”, “레인보우 지숙, 얼굴만큼 가방도 깔끔하게 정리해서 들고 다니는구나!”, “지숙이 레드백팩! 빅 사이즈라서 얼굴이 더 작아보이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숙은 KBS 2TV ‘연예가중계’ 리포터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