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힙합 에너지로 여름 사냥"
'Like this' 음원 1위…빅뱅 '몬스터' 와 빅매치
어깨가 절로 들썩~ 엔돌핀 충만!
걸그룹 원더걸스의 신곡 ‘Like this(라이크 디스)’가 음원챠트를 달구고 있다.
지난 해 겨울‘Be My Baby’이후 원더걸스의 이번 미니앨범 '원더파티'는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신나는 컨셉으로, 여름보다 더 ‘Hot’한 즐거움과 엔돌핀을 선사한다. '
이번 미니앨범 '원더 파티'는 '리얼(R.E.A.L)', '라이크 디스(Like this), 헤이 보이(Hey Boy0, '걸프렌드(Girl Friend)', '쏘리(Sorry)', '더 DJ 이스 마인(The DJ Is Mine)' 등 총 6곡으로 구성됐다.
특히 타이틀곡 ‘Like this’는 지금까지의 원더걸스 음악과는 다른 일렉트로닉 사운드의 힙합 비트를 결합시킨 곡으로 원더걸스만의 유쾌하고 즐거운 힙합을 감상 할 수 있다.
뿐만아니라 멤버 예은은 '리얼'과 '걸프렌드'를 직접 작사, 작곡했고 유빈은 '걸프렌드'의 랩 메이킹은 물론 '헤이 보이'로 첫 작사가로 데뷔했다.
누리꾼들의 반응은 "역쉬 원걸이야, 날 실망시키지 않아" "원더걸스 이번 타이틀곡 너무 좋아요", "Like this 진짜 신나고 경쾌하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 Like this 짱이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원더걸스 컴백! Like this 타이틀곡 괜찮은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원더걸스 ‘Like this’는 이날 동시에 공개된 빅뱅의 신곡 ‘몬스터’와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 2위를 다투고 있다.
김카라 기자 / snakorea.rc@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