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농심과 '럭키드로우'이벤트선봬

5월 가정의 달맞아 농심과 협업, 多 상품 준비해

2022-04-21     이민희 기자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호텔이 5월 한달간 가정의달을 맞아 농심과 다양한 상품 경품을 준비하고,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 = 서울뉴스통신】 이민희 기자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투숙객과 모모카페 이용 고객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호텔측 관계자는 특별히 이번 이벤트는 농심과 협업해, 다채로운 상품을 경품으로 준비했다고 전한다.

최근 농심에서 출시된 부드러운 식감과 고급스러운 맛이 특징인 ‘쁘띠 파리 롤 브레드’는 객실에서 특별한 날의 분위기를 조성해 줄것으로 호텔측은 기대하고 있다.

이 상품 이외에도 시티뷰 디럭스 객실 1박과 모모카페 조식 뷔페 2인, 모모카페 뷔페 2인 식사권, 모모카페 5만 원 바우처, 농심 신상 스낵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의 행운이 준비돼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보다 더 재미있고, 뜻깊은 시간이 될 수 있도록 꽝 없는 100% 당첨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공식 홈페이지의 틈새 혜택을 잘 이용해, 부담 없는 5월의 호캉스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농심과 함께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5월 5~31일 간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투숙하는 고객과 모모카페 뷔페 이용 고객 대상에게 이벤트 참여권이 주어진다.